산림청

산림청장 “임업인과 함께하는 식수행사 참석”

대국산성 2026. 5. 22. 17:00

산림청장 임업인과 함께하는 식수행사 참석

 

박은식 산림청장이 22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린 생물다양성의 날 기념 식수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박 청장은 한국임업인단체총연합회에 소속된 15개 임업인 단체와 함께 국립세종수목원 일원에 소나무를 식재했다.

 

박은식 청장은 지역 일자리 창출과 산림의 공익가치 증진, 특히 올해 산불 대응에 헌신하며 산업의 한 축을 지켜주신 임업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든든한 동반자로서 손을 맞잡고 숲으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습니다.고 말했다./울산광역매일=박명찬기자

 산림청장이 22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임업인들과 함께 생물다양성의 날 기념식수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