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장 “임업인과 함께하는 식수행사 참석”
박은식 산림청장이 22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린 생물다양성의 날 기념 식수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박 청장은 한국임업인단체총연합회에 소속된 15개 임업인 단체와 함께 국립세종수목원 일원에 소나무를 식재했다.
박은식 청장은 “지역 일자리 창출과 산림의 공익가치 증진, 특히 올해 산불 대응에 헌신하며 산업의 한 축을 지켜주신 임업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든든한 동반자로서 손을 맞잡고 ‘숲으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습니다.”고 말했다./울산광역매일=박명찬기자


산림청장이 22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임업인들과 함께 생물다양성의 날 기념식수를 진행
'산림청'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산림청,양산국유림관리소 하천·계곡 불법시설 자진신고 기간 운영 (0) | 2026.06.16 |
|---|---|
| 산림청, 국제생물다양성의 날 맞아 온·오프라인 ‘숲을 살리는 발걸음’ 행사 개최 (1) | 2026.05.22 |
| 산림청, 노동절 및 어린이날 연휴 산불대비태세 강화 (0) | 2026.04.30 |
| 산림청,가족과 함께하는 5월, 국립자연휴양림 체험행사 풍성 (0) | 2026.04.30 |
| 산림청,수목원으로 떠나는 봄 여행 (0) | 2026.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