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제2청사 직원 행정서비스 향상교육 실시
양산시는 18일 지난 3월 개청한 제2청사 직원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행정서비스 의식을 제고하여 민원인들의 만족도를 보다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제2청사 회의실에서 실시되었다.
제2청사는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지난 3월2일 개청하였으며, 도시개발사업단과 상·하수도사업소 직원 117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날 교육은 경남은행 CS팀 선임강사인 조수민 강사를 초빙해 CS기본 및 고객감동을 위한 감성서비스, 불만고객 응대요령 등을 주제로 100여분 간 진행되었으며, 양산시는 민원업무 처리를 위해 제2청사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한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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